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롤이라는 게임 좋아하시나요?
    뻔한 게임 2019. 2. 20. 20:37

     

    롤이라는 게임 좋아하시나요?

     

    저는 롤이라는 게임을 참 좋아하는데요...

     

     

    여러가지 특색있는 챔피언 구성과 각각의 스킬들이 형형색색으로

     

    보는 눈을 참 즐겁게 해주기 떄문이에요~

     

     

    제가 주로 하는 라인은 원딜입니다. 원딜은 게임초반에 미치는 영향은

     

    극히 미비하지만 점차 게임이 중반을 넘어 후반을 가게 되면은

     

    그 영향력은 크게 발휘된다는 점!!!

     

     

    서폿이랑 같이 라인을 같이 서야한다는 점 때문에 무엇보다도

     

    개인적인 피지컬도 중요하지만 서폿과의 호흡이 중요하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원딜은 상당히 다양하고  많지만

     

    그 중에서도 저는 이즈리얼이라는 챔피언을 선호합니다.

     

    먼거리에서 상대방에게 거리를 주지 않고 포킹이라는

     

    기술을 통해 딜을 넣어줄 수도 있고 비전이동이라는 기능이 있어

     

    요리조리 피해가면서 카이팅을 활용해 적 챔피언을 사살하고

     

    아군의 승리를 이끄는 주역이니까요ㅎㅎ

     

     

    오늘은 간단하게 요정도로만 써보도록 하겠습니다!

     

    다음 롤 패치는 어떤걸지 기대해보면서...

     

    다음에는 패치 관련된 주제로 글을 써보겠습니당ㅎㅎ

Designed by Tistory.